COMMUNITY
FAQ
제목

상품 불량, 오배송으로 인한 반품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작성자 wiggle wiggle(ip:)

작성일 2022-07-21

조회 4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오배송 및 배송된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반품 비용은 위글위글에서 부담합니다.
상품 초기 불량 여부 확인을 위한 사진 및 영상 전달해주시면 보다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 판매자 귀책 시 반품 처리과정 

① 위글위글 홈페이지 내 반품 요청, 카카오플러스친구 상담톡, 위글위글 고객센터(☎1533-8266)를 통하여 접수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요청이 아닌 카카오톡 통해 요청 시에는 빠른 주문내역 확인을 위해 주문번호, 성함, 연락처, 제품 사진 전달을 부탁드립니다.

② 초기 불량 여부 확인 후 CJ대한통운 통해 회수 접수 도움드릴 예정이며,
 영업일 기준 1~3일이내 기사님께서 방문하실 예정입니다. 

기사님이 방문하시기 전에 상품을 처음 포장 상태로 포장하시어 기사님 방문 시 전달해 주세요.


③ 상품 입고 후 검수를 통해 결제수단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 신용카드 : 영업일 기준 3일~5일 이내 카드사 승인 취소 

* 체크카드 : 영업일 기준 3일~5일 이내 결제 계좌로 자동 입금

(단, 부분 취소/포인트 결제/청구할인 등 프로모션 거래/90일 이상 경과 거래/고액 체크카드 결제 주문의 경우 영업일 5~7일 내 환불됩니다) 

* 휴대폰결제 : 영업일 2일 내 한도 복구 

(단, 결제월과 취소월이 다른 경우와 휴대폰 해약 등으로 승인 취소가 불가피한 경우, 부분 취소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별도 안내를 통해 등록된 환불 계좌로 환불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스크롤-업!
스크롤-다운!
TOP
Wiggle Wiggle Friends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